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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캡, FC서울 영구 결번 고요한 선수의 지도자로서 제2의 여정 응원- FC서울의 영원한 13번, 오산고 고요한 코치에 레드캡 상품권 전달- FC서울의 공식 파트너인 레드캡투어가 고요한 코치의 제 2의 인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재충전의 기회 제공(사진1) 레드캡 김경열 전무와(왼쪽) 오산고 고요한 코치(가운데), GS스포츠 여은주 대표가(오른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 4월 FC서울 ‘원클럽맨’으로 아름다운 은퇴식을 진행했던 고요한 코치에게 FC서울 공식 파트너 레드캡투어(대표이사 인유성)가 재충전을 위한 선물을 지난 13일 전달했다. 오산고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레드캡투어 김경열 전무, GS스포츠 여은주 대표가 참석하여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나눴다. 레드캡투어는 오랜 기간 FC서울 공식 파트너로서 20년 동안 FC서울과 동행해 온 고요한 선수의 은퇴 후 축구 지도자로 새로운 여정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여행, 항공, 숙박, 렌터카 이용이 가능한 레드캡 상품권을 선물했다. 고요한은 K리그 역사상 유일무이한 20년 원클럽맨으로 활약한 전설적인 선수다. 20년간 오직 FC서울 유니폼만 입고 446경기(K리그 366경기, FA컵 25경기, ACL 55경기)출전, 40득점 39도움을 기록했고, 2018년부터 2020년까지 구단 최초 3시즌 연속 주장을 역임하며 팀을 이끌었다.레드캡 김경열 전무는 “한 팀에서 20년이상 활약하며 제2의 지도자 인생까지 함께하는 고요한 코치와 FC서울의 끈끈한 동행에 감동받았다” 라며 “47년동안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동행해온 레드캡이기에 고요한 코치와 FC서울과의 아름다운 파트너쉽을 응원하고 싶었다” 라고 밝혔다. 레드캡투어는 기업 및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출장, MICE, 법인 장기 렌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제주 단기 렌터카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2) 고요한 코치를 응원하며 오산고 코치진과 관계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24. 06. 14
레드캡 여의도 LG 트윈타워 지점 개소식 년 520, 이날 개소식에서는 레드캡 인유성대표, 김경열 사업부장이 LG트윈타워 지점을 방문하여 임직원을 격려하고 고객사 담당자들과 인사를 나눴다.레드캡은 2023년 12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검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인증(CCM)을 취득,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LG트윈타워지점을 고객사 전담 맞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레드캡의 고객중심주의를 체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2024. 05. 20
2024년 4월 17일 기업출장, 법인장기렌터카 전문 레드캡이 1차 CCM Award 포상을 진행했다. 레드캡의 CCM Award는 올해부터 시행하는 내부직원 포상으로, 작년 CCM인증 이후 각 서비스 별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사진 - CCM Award 포상 수상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레드캡 CCM Award는 총 3개 부문으로 RCSI 설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업부 별 고객 접점 부서 구성원 중 종합점수 최고점을 기록한 직원, 대 고객 채널을 통해 칭찬 VOC가 접수된 직원,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기여한 직원을 추천과 심의를 통해 선정한다. 이후 매 분기마다 대표이사 주관 하에 시상식과 포상금이 지급된다. 이번 CCM Award에서는 출장 / 렌터카 / MICE / 호텔 각 부문 별 1명씩 총 4명이 선정되었으며, 포상자들에게는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가 직접 감사의 마음을 담아 현장 포상금을 지급했다. (사진 - CCM Award 포상 수상자들이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포상은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내재화 하여 실천해온 임직원의 사기 진작과 동기 부여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이 모든 업무의 기초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전 분야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형태의 고객만족 사례를 발굴할 예정이다.
2024. 04. 17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기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
2024. 03. 06
레드캡투어, 7년 연속 조달청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 획득 ■ 조달청 나라장터 7년 연속(렌터카), 2년 연속(기업출장) 최우수 등급 평가■ 고객사 전담제, 친환경차량 관리 솔루션, 공공기관 출장자를 위한 맞춤 부가서비스 등 기업 및 공공기관 전문 서비스 제공■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반,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지수를 관리 해온 결과 레드캡투어(대표이사 인유성)가 올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계약이행실적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평가로 레드캡투어는 2018년부터 2024년까지 7년 연속 렌터카(물품) 부문에서 최우수 등급, 출장(서비스) 부문은 2022년 최초 나라장터 등록 이후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조달청에서 매년 실시하는 우수 업체 평가는 △ 차량 납기 △ 품질 △ 수요 기관 만족도 △ 서비스 △ 계약 이행 성실도 5개 지표로 진행되는데 레드캡렌터카는 렌터카부문(물품)에서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레드캡기업출장도 출장/숙박 부문에서(서비스) △납기 △품질 △수요 기관 만족도 △서비스 4개 지표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2022년 등록 이후 2년 연속 최우수등급을 놓치지 않고 있다. 레드캡은 기관 및 법인 대상 고객사 전담제, 매월 3천여건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고객 불만 사전 관리를 위한 불만예보제 실시, 24시간 ETS(Emergency Travel System) 등 고객 중심 활동을 진행해 오며, 2023년 12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하기도 했다. 레드캡렌터카는 조직 내 공공기관 전담 부서를 배치해 전문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특히, K-EV100(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친환경 정책 기조에 맞춰 노후화된 내연기관 차량을 파악해 선제적으로 친환경차량을 제안하고 공공기관의 차량 운행 특성을 파악해 차종 및 옵션 등을 제안하며, 주기적인 정비와 부품 교체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등 공공기관에 특화된 렌터카 운영정책을 펼쳐온 결과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앞으로도 친환경 전기차량의 안전성과 실제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배터리 관리 솔루션 ‘B-Lifecare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며 ‘공공기관 맞춤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레드캡기업출장도 출장 서비스 10년 이상, 정부기관 출장 관리 5년 이상의 전문인력을 공공기관 전담 팀으로 배치해 맞춤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공무 마일리지 관리 프로그램, 해외 의료 상담 및 긴급 이·후송이 포함된 맞춤형 ‘트레블케어’ 서비스도 제공하며 출장자 편의 서비스를 운영해 오고 있으며, 긴급상황에 대한 24시간 ETS(Emergency Travel Service) 운영하는 등 신속한 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2022년 등록 이후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향후 공공기관 정부 전담 출장 서비스 경험을 갖춘 No.1 전문가 팀을 구성하여 공공기관 맞춤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레드캡투어 인유성 대표는 “정부 부처 및 산하 기관은 철저한 전담 서비스를 통해 차량관리 및 출장 준비로 인한 업무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이 관건으로, 공공기관 전담 인원과 맞춤형 서비스 지원 체제를 갖추는데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며 “7년 연속 믿을 수 있는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고객사 관리자와 실 사용자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은 조달청 주관하에 운영되는 국가 종합 조달 시스템으로, 공공기관에서 필요한 물품 등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2024. 02. 16
지난 1월 26일, 기업출장, 법인장기렌터카 전문 레드캡이 47번째 창립기념일 기념식을 진행했다. <사진1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가 수상자에 상장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19명의 장기근속 포상과 6명의 우수사원에게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가 직접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장과 포상을 수여했다. <사진5 우수사원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당연한 관행에 질문을 던지며 존재해 온 레드캡은 앞으로도 고객사 이용자와 관리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기업/기관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레드캡 인유성 대표이사는 “우리가 그동안의 침체기를 벗어나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던 것은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라며 “긴 세월 동안 쌓아온 자긍심의 역사를 바탕으로 B2B/B2G 전문 기업으로서의 레드캡을 만들어 가는 토대가 되는 2024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2024. 01.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