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

뉴스

지금 레드캡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CCM Letter vol. 05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기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

  • #레드캡뉴스

2024. 06. 28

레드캡, 상생협력,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사 우수직원 포상 진행

레드캡, 상생협력,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사 우수 직원 포상 진행  레드캡에서 진행하는 협력사 우수 직원 포상은 협력업체와 직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 동기부여와 생산성 증대를 독려하기 위해 진행되는 포상이다.레드캡은 2023년을 시작으로 분기 별 협력사 우수 직원 포상을 진행해왔다. 이번 포상은 업무이해도 및 숙련도, 문제해결능력, 업무태도, 근태관리, 정성평가의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종합 평가를 통해 우수 직원을 선정 하였으며, 선정된 우수 탁송사 직원에게 10명에게 소정의 포상금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레드캡은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현장에서 만나는 협력사와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포상을 주기적으로 진행해 고객경험을 관리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 #장기렌터카
  • #레드캡뉴스

2024. 06. 21

레드캡 2024 코스닥 小中한 기업 Corporate Day 참석

레드캡 2024 코스닥 小中한 기업 Corporate Day 참석 지난 20일 레드캡이 KRX한국거래소와 한국IR협의회에서 주최하는 2024 코스닥 小中한 기업 Corporate Day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기업은 개별기업의 IR 미팅, 기업설명회의 기회가 주어진다. 레드캡은 1번 부스에서 애널리스트, 기관투자자, 벤처캐피탈, 증권사를 대상으로 기업별 부스에서 IR자료를 설명하는 소그룹 미팅을 진행했다.행사장  중앙에 위치한  대형 화면을 통해  레드캡의 출장관리시스템 BTMS에 대한 영상자료를 송출하여 참석자를 대상으로 BTMS를 소개했다.

  • #레드캡뉴스

2024. 06. 21

레드캡, FC서울 영구 결번 고요한 선수의 지도자로서 제2의 여정 응원

레드캡, FC서울 영구 결번 고요한 선수의 지도자로서 제2의 여정 응원- FC서울의 영원한 13번, 오산고 고요한 코치에 레드캡 상품권 전달- FC서울의 공식 파트너인 레드캡투어가 고요한 코치의 제 2의 인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재충전의 기회 제공(사진1) 레드캡 김경열 전무와(왼쪽) 오산고 고요한 코치(가운데), GS스포츠 여은주 대표가(오른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 4월 FC서울 ‘원클럽맨’으로 아름다운 은퇴식을 진행했던 고요한 코치에게 FC서울 공식 파트너 레드캡투어(대표이사 인유성)가 재충전을 위한 선물을 지난 13일 전달했다. 오산고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레드캡투어 김경열 전무, GS스포츠 여은주 대표가 참석하여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나눴다. 레드캡투어는 오랜 기간 FC서울 공식 파트너로서 20년 동안 FC서울과 동행해 온 고요한 선수의 은퇴 후 축구 지도자로 새로운 여정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여행, 항공, 숙박, 렌터카 이용이 가능한 레드캡 상품권을 선물했다. 고요한은 K리그 역사상 유일무이한 20년 원클럽맨으로 활약한 전설적인 선수다. 20년간 오직 FC서울 유니폼만 입고 446경기(K리그 366경기, FA컵 25경기, ACL 55경기)출전, 40득점 39도움을 기록했고, 2018년부터 2020년까지 구단 최초 3시즌 연속 주장을 역임하며 팀을 이끌었다.레드캡 김경열 전무는 “한 팀에서 20년이상 활약하며 제2의 지도자 인생까지 함께하는 고요한 코치와 FC서울의 끈끈한 동행에 감동받았다” 라며 “47년동안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동행해온 레드캡이기에 고요한 코치와 FC서울과의 아름다운 파트너쉽을 응원하고 싶었다” 라고 밝혔다. 레드캡투어는 기업 및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출장, MICE, 법인 장기 렌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제주 단기 렌터카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2) 고요한 코치를 응원하며 오산고 코치진과 관계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레드캡뉴스

2024. 06. 14

레드캡 여의도 LG 트윈타워 지점 개소식

레드캡 여의도 LG 트윈타워 지점 개소식 년 520, 이날 개소식에서는 레드캡 인유성대표, 김경열 사업부장이 LG트윈타워 지점을 방문하여 임직원을 격려하고 고객사 담당자들과 인사를 나눴다.레드캡은 2023년 12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검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인증(CCM)을 취득,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LG트윈타워지점을 고객사 전담 맞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레드캡의 고객중심주의를 체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 #레드캡뉴스

2024. 05. 20

레드캡, 2024년 1차 CCM Award 포상

2024년 4월 17일 기업출장, 법인장기렌터카 전문 레드캡이 1차 CCM Award 포상을 진행했다. 레드캡의 CCM Award는 올해부터 시행하는 내부직원 포상으로, 작년 CCM인증 이후 각 서비스 별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사진 - CCM Award 포상 수상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레드캡 CCM Award는 총 3개 부문으로 RCSI 설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업부 별 고객 접점 부서 구성원 중 종합점수 최고점을 기록한 직원, 대 고객 채널을 통해 칭찬 VOC가 접수된 직원,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기여한 직원을 추천과 심의를 통해 선정한다. 이후 매 분기마다 대표이사 주관 하에 시상식과 포상금이 지급된다.  이번 CCM Award에서는 출장 / 렌터카 / MICE / 호텔 각 부문 별 1명씩 총 4명이 선정되었으며, 포상자들에게는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가 직접 감사의 마음을 담아 현장 포상금을 지급했다. (사진 - CCM Award 포상 수상자들이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포상은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내재화 하여 실천해온 임직원의 사기 진작과 동기 부여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이 모든 업무의 기초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전 분야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형태의 고객만족 사례를 발굴할 예정이다.

  • #레드캡뉴스

2024. 04.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