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드캡, 2025년 3차 CCM Awards 포상2025년 10월 22일 기업 전문 출장/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캡이 25년도 3차 CCM Awards 포상을 진행했다.레드캡의 CCM Awards는 CCM인증 획득 이후 2024년부터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내부직원 포상제도이다. (사진 CCM Awards 포상 수상자들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레드캡 CCM Awards는 24년도에는 3개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나, 25년부터는 RCSI 최고득점상, CCM 실천상 총 2개 분야로 진행되며 각 분야별 2명씩 총 4명에게 대표이사 주관 하에 시상식과 포상금을 지급한다.[CCM Awards 선정 부문] CCM Awards RCSI 최고득점상은 종합만족도와 칭찬건수는 물론 고객으로부터 감동사연까지 접수된 2인, CCM 실천상은 소비자 관점을 고려한 맞춤형 정보 제공과 소비자를 위해 업무 외 서비스를 제공한 2인을 포상자로 선정했다.포상자들에게는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가 직접 감사의 마음을 담아 현장 포상금을 지급했다. (사진 CCM Awards 포상 수상자들이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레드캡은 고객사 비즈니스에 직결되는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에 일조하고 있는 만큼, CCM Awards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위해 힘써준 내부 임직원의 다양한 모범 사례들을 발굴하고 포상해 나갈 예정이다.
2025. 10. 22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기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
2025. 09. 09

레드캡, 2025년 2차 CCM Awards 포상2025년 7월 9일 기업 전문 출장/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캡이 25년도 2차 CCM Awards 포상을 진행했다.레드캡의 CCM Awards는 CCM인증 획득 이후 2024년부터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내부직원 포상제도이다. (사진 CCM Awards 포상 수상자들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레드캡 CCM Awards는 24년도에는 3개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나, 25년부터는 RCSI 최고득점상, CCM 실천상 총 2개 분야로 진행되며 각 분야별 2명씩 총 4명에게 대표이사 주관 하에 시상식과 포상금을 지급한다.[CCM Awards 선정 부문] 25년 2차 CCM Awards CCM 실천상은 고객사를 위한 정보 제공과 서비스 품질관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고객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 2인을 포상자로 선정했다.포상자들에게는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가 직접 감사의 마음을 담아 현장 포상금을 지급했다. (사진 CCM Awards 포상 수상자들이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고객사 비즈니스에 직결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리나라 기업들의 비즈니스 성공에 일조하고 있는 만큼, CCM Awards는 레드캡 고객의 만족과 내부 임직원의 보람을 위해 다양한 모범 사례들을 발굴하고 포상해 나갈 예정이다.
2025. 07. 09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기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
2025. 06. 17

레드캡, 2025년 1차 CCM Awards 포상2025년 4월 16일 기업 전문 출장과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캡이 25년도 1차 CCM Awards 포상을 진행했다.레드캡의 CCM Awards는 작년 12월 CCM인증 획득 이후 올해부터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내부직원 포상제도이다. (사진 CCM Awards 포상 수상자들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레드캡 CCM Awards는 24년도에는 3개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나, 25년부터는 RCSI 최고득점상, CCM 실천상 총 2개 분야로 진행되며 각 분야별 2명씩 총 4명에게 대표이사 주관 하에 시상식과 포상금을 지급한다.[CCM Awards 선정 부문] 25년 1차 CCM Awards CCM 실천상의 경우 최종 후보 3인 모두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로 고객중심의 우수 사례를 실천한 바 이례적으로 3인의 포상자를 선정했다.포상자들에게는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가 직접 감사의 마음을 담아 현장 포상금을 지급했다. (사진 CCM Awards 포상 수상자들이 인유성 레드캡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고객중심경영이 우리 모든 사고와 행동의 기초가 될 수 있도록, CCM Awards는 레드캡의 서비스전반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형태의 고객만족사례를 발굴하고 알리고자 다양한 모범 사례들을 발굴하고 포상해 나갈 예정이다.
2025. 04. 16

레드캡,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억 기부…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ESG 경영 활동 강화(레드캡 이충희 CFO와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기업 출장/렌터카/MICE 사업을 펼치고 있는 레드캡(대표이사 인유성)이 최근 영남 지역을 중심으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나섰다.레드캡은 2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구호 성금은 주요 산불 피해 지역(경북 의성·경북 안동·경남 산청 등)의 피해 복구 활동과 이재민 구호, 생필품·주거 지원 등 긴급 생활 안정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레드캡은 지난 2023년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으로 가입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실천적 행보를 이어왔다. ‘나눔명문기업’은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기업 시민으로서 공익에 기여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사랑의열매 법인 기부프로그램이다. 레드캡 인유성 대표이사는 “전례 없는 산불로 가족과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 여러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 라며 “재난 현장에서 헌신해 주신 소방관, 산불진화대원, 공무원, 군 장병, 자원봉사자 등 모든 분들께 경의를 표하고, 하루빨리 모두가 일상과 안정을 되찾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은 "영남지역의 산불 피해로 복구를 위해 기부해준 레드캡에 감사드린다. 서울 사랑의열매는 사회에 어려움이 발생할 때마다 앞장서온 레드캡의 선한 영향력을 기억하고,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앞서 레드캡은 22년 강원·경북 산불 피해 지원에 2억 원, 23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이재민 지원을 위해 1억 원의 성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바 있다. 레드캡은 ‘안전한 이동, 든든한 지원’이라는 업의 본질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동참하고자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2025. 04. 02